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라 불닭볶음면 칼로리 & 맛 & 후기

by 2centi 2018. 1. 12.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이나 학생이라면 특히 종종 먹는 

편의점 컵라면 중 불닭볶음면 시리즈!!


그 중에서도 마라 불닭볶음면 큰컵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불닭볶음면 시리즈는


기본 불닭볶음면 부터, 치즈 불닭볶음면, 불닭볶음탕명, 커리 불닭볶음면, 마라 불닭볶음면.

한정판으로 핵불닭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까지 나왔죠 ㅇㅅㅇ


인기가 많은 만큼 새로운 시리즈가 자꾸 생기는 거 같아요.



후기를 작성하는 마라는.


중국 사천 지방 음식으로 유명한 마라소스 / 입안까지 얼얼한 화끈한 중국 마라의 맛!



마라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425kcal, 총 내용량은 105g 이에요.


컵라면 중에 얘네 시리즈는 똑같이 425kcal로 비교적 낮은 거 같아요.


전자레인지 조리불가라고 나와있지만,

전 컵라면 전자렌지 조리가 좋아서... 무시하고....ㅠ


무튼, 개봉해보았습니다!



구성은 액상스프만 들어가 있고,

불닭 시리즈 중 특이하게 야채 스프가 들어가 있었어요 

( 커리랑 마라 2가지만 그런 거 같아요. )



개봉 후 사진 그대로 찍은 거에요.

이정도 이런 야채가 들어있답니다.


전 원래 컵라면 야채스프 너무 싫어하는데,

저 곳에 마라가 있는 거라 생각하고 그냥 참고 조리했어요.


( 마라는 액상 스프에 들어있는지 액상스프에서 마라향이 나니까

저처럼 컵라면 야채스프 싫어하시면 버려도 되요.. )



소스를 넣고 섞기!

( 일 좀 하다가 늦게 꺼냈더니 (전자레인지에서) 좀 불었네요 ㅠ.


마라향은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 먹을 때, 느껴지던 향?

중국 향신료 라는 느낌이 확 들지만 엄청 강하진 않고, 그냥 적당히 향이 나요.



( 사진이 진짜 맛 없어 보이게 찍혔네요 ㅠㅠ )


마라 불닭볶음면 맛은.. 그냥 중국식 향신료 향이 나는 볶음면이에요.

막 엄청 특별한 것도 잘 모르겠고, 향만 나는 정도?

야채스프 싫어해서 ㅠ.. 먹는 데 불편하기도 하고.. 후....


개인적으로 불닭 시리즈 거의 다 좋아하는데, 

마라랑 불닭볶음탕면 2가지는 제 입맛은 아닌 거 같네요.


나쁘진 않지만, 다른 시리즈 들이 더 맛있어서 굳이 더 사먹진 않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