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VENTEEN

세븐틴 어른이 되면 멤버, 파트별 가사

by 2centi 2020. 7. 7.
728x90
반응형
728x170

이번엔 세븐틴 미니 앨범 2집 ' BOYS BE ' 에 수록되어 있는

보컬 유닛의 ' 어른이 되면 ' 멤버별 파트별 가사를 준비했습니다.

 

아직은 서툰 사랑에 대한 감정에 대한 슬픔을 따뜻한  R&B에 표현한 보컬유닛의 ' 어른이 되면 '

제목만 봤을 때는 최근 나온 미니앨범 7집 ' 헹가래 ' 의 ' 어른 아이 ' 라는 곡이 함께 떠오르는 노래.

 

 

세븐틴 미니 2집 앨범 ' BOYS BE ' 는 2015년 9월 10일에 발매된 앨범으로

수록곡인 ' 어른이 되면 '은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의 세븐틴의 모습이 떠오르는 곡이네요.

 

 

세븐틴 - 어른이 되면

SEVENTEEN ( SVT ) - When I Grow up

 

 

[승관] 늘어진 저 하늘만

마냥 바라보다가 ( 보다가 )

 

[조슈아] 아무도 없는 걸 느낄 때면

다시 생각나는 너

 

[우지] 그저 그런 일들 속 ( 속 ) 에

떠내려간 그런 네 맘을

잡을 수가 없잖아

 

[정한] 난 아직 어린아이라

손이 닿지 않을 널 알기에

더 조금만 더

 

[도겸] 시간이 더 흘러

내가 어른이 되면

널 이해할 수 있을까

 

[도겸] My Love My Love My Love

나의 그대여

부디 꽉 잡은 손 놓지 말아줘

 

[All] 내가 어른이 되면

달라질 줄 알았던

모든 것 그 모든 것들이

 

[All] 자꾸 나를 괴롭혀

머리만 더 아프게

내가 어른이 되면

 

 

[승관] 내가 어른이 되면

내가 어른이 되면

이 말만 계속 머릿속에 맴돌아

어지러워

 

[조슈아] 어지러워 너를 다 알아가기가

아직은 힘이 든가봐

 

[우지] 그저 그런 일들 속 ( 속 ) 에

떠내려간 그런 네 맘을

잡을 수가 없잖아

 

[정한] 난 아직 어린아이라

손에 닿지 않을 널 알기에

더 조금만 더

 

[도겸] 시간이 더 흘러

내가 어른이 되면

널 이해할 수 있을까

 

[도겸] My Love My Love My Love

나의 그대여

부디 꽉 잡은 손 놓지 말아줘

 

 

[조슈아] Woah~ Woah~

I'm waiting just for U

 

[승관] 널 기다리다 잃어버린다

난 여전히 그 자리에

 

[All] 내가 어른이 되면

달라질 줄 알았던

모든 것 그 모든 것들이 ( 달라질 것 같은데 )

 

[All] 자꾸 나를 괴롭혀

머리만 더 아프게 ( 머리만 더 아파와 )

내가 어른이 되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