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창고/ETC

컬투 정찬우가 만든 대학로연극, 락뮤지컬 프리즌 대박 꿀잼!

by 2centi 2017. 10. 22.
728x90
반응형
728x170

주말이 되어 간만에 연극과 같은 문화생활 좀 할까싶어 


컬투의 정찬우가 만든 코믹뮤지컬 프리즌,

이번 주말에 친구와 함께 대학로 이수아트홀로 보러 갔다왔어요~



저에게 컬투는 정말 믿고 보는 개그맨이라

컬투의 정찬우가 만들었다고 해서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그리고 위에 설명엔 코믹뮤지컬 프리즌이라고 게시되어 있지만,

대학로 락뮤지컬 말을 들었거든요.


자주 접해보던 로맨스코미디 장르 등이 아니라

조금 생소해서 기대 반 걱정 반 했어용 ㅇㅅㅇ


( 지난 번에 공포 연극 봤는데, 평점도 좋았는데..

저랑 친구 둘 다 너무 별로라 꾸벅꾸벅 졸면서 보고 ㅠ

옆에 사람들 너무 떠들어서 짜증나고 했었거든요.. )



무튼, 대학로 이수아트홀 가서 문 앞에 있는 티켓박스에서 표 발권하고,


지하에 위치한 공연장에 들어갔어요.




대학로 ( 혜화역 ) 이수아트홀 찾아가는 길입니다.!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나오시는 게 편하고,

도보 5분 ~ 10분 정도 걸려요 ㅎ


( 거리는 5분 정도 거리지만, 대학로다보니 사람들이 많아

한 10분 걸린다고 생각해주시는 게 편해요! )



먼저, 락뮤지컬 프리즌 홈페이지에 기제되어 있는


프리즌의 스토리 입니다 ㅎ


락뮤지컬! 이라기보단

대학로연극에서 뮤지컬 특유의 진행방식 ( 노래와 안무..? ) 이 추가된

좀 특별한 연극 같은 느낌이에요 ㅇㅅㅇ




저희는 ' 가 ' 부터 시작하는 좌석 줄의 ' 아 ' 에 앉아서 

8번째줄쯤이라 관객 참여할 수 있는 부분 근처에도 못가고 감상만 했는데,


그래도 정말 재밌게 잘 봤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이상!!! 정말 대박 꿀잼이었어요 ㅠㅠㅠ.

자리가 앞쪽이었다면 더 재밌었을 거 같아요..


연극 볼 때 티켓발권은 최대한 빨리하는 걸로...



공연 하는 중에 사진이나 영상 등은 찍을 수 없고,

스토리 다 끝난 후 추가로 공연하시는데,


그 때는 배우분들이 사진이나 영상 찍어도 된다고 말씀하세요 ㅎ


그 때만 찍을 수 있으니 꼭 유의해주세요!





코믹 뮤지컬 프리즌.


첫째형 , 엑슬 / 막내, 브라이언 - 실력도 너무 좋으신데 훈훈하셔서 눈호강도 하고 행복했어요.. 두 분다 너무 귀여우시..

둘째형, 토미 - 진짜 표정이랑 잘 살리시고, 너무 재밌어용 ㅎ 영숙아!!!!!!!!!!!!

형사 & 나이트 사장 - 관객 참여형 ㅎ 이란걸 잘 보여주시고 정말 그냥 찍어도 영화 포스터 같은 배우형이세요..

교도관 & 웨이터 - 프리즌의 홍일점 언니! 매력짱짱에 노래실력도 센스도 너무 좋으셨어요 ㅎ



소극장 공연을 뒷쪽 좌석에 앉았는데도 이렇게 재밌다니 ㅠㅠ

제가 본 모든 연극 중 탑 원, 투 쯤 되는 거 같아요...


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분들 연기도 너무 좋으시고, 노래실력도 대박이고!





친구와 함께 공연을 봤지만, 친구는 같이 사진을 찍지 않아 ㅠㅠ 저만 있네요 ㅎㅎ


정말 기억에 남는 락뮤지컬 프리즌 !! 너무 잘 보고 갔어요 ~


추가로 중간에 영상에 깨알 출연하시는 컬투 정찬우! ㅎㅎㅎ

그냥 얼굴만 봐도 재밌어용 ㅎㅎ 컬투쇼, 안녕하세요 애청자입니당 !




락뮤지컬 특성상 노래부르는 것 때문에 너무 어린 아이말고 ㅠ

적당히 큰 아이와 함께 가족끼리 연극보기도 정말 좋은 공연! 추천해드려요~


한 번 봤지만, 자꾸 여운 남고 생각나고 .. 어제 봤는데도 다시 한 번 보고 싶은 공연이었어요 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