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SNS & 방송

하쿠나 라이브 환전하는 방법 ( 순서, 소요기간 )

by 2centi 2020. 6. 3.
728x90
반응형
728x170

이번엔 미리 포스팅 준비가 완료되었으니

하쿠나 라이브 환전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생각보다 하쿠나 라이브 환전하기가 번거롭습니다...

하쿠나 환전이 처음이라면, 제가 진행한 방법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하쿠나 라이브는 5000 스타 이상이 있어야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쿠나 라이브 어플 > 내 프로필 > 스타 월렛 까지는

굳이 캡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거 같아 ' 스타 월렛 ' 부터 캡쳐했습니다.

 

 

달러화 환율에 따라 한화로 들어오는 금액 차이가 조금씩 나는데,

귀찮아서 미루다가 이번에 하쿠나 환전 하면서..

환전 가능했을 때, 환전보다 이번에 한 게 환율 더 높아서 원화로 조금 더 받은 거 같네요 ㅎ

 

우선, 출금 가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 출금을 위해서는 페이오니아 ( PAYONEER ) 계정과 이 월렛 ( e-wallet ) 이 필요합니다.

 

 

2020/04/11 - [생활 정보] - 페이오니아 가입하기 (payoneer 해외계좌 개설)

 

페이오니아 가입하기 (payoneer 해외계좌 개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존 셀러가입이나 하쿠나 라이브 환전할 때 필요한 페이오니아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준비했어요. 하나하나 다 스샷했는데, 저는 컴퓨터로 가입하는 거 기준이지만, 모��

2centi.tistory.com

2020/06/02 - [생활 정보] - 하쿠나 라이브 환전 준비 : 페이오니아 결제 서비스 질문지 작성하기

 

하쿠나 라이브 환전 준비 : 페이오니아 결제 서비스 질문지 작성하기

하쿠나 라이브 환전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기 앞서 페이오니아 관련된 하쿠나 환전 준비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시작하기 앞서 페이오니아 회원가입을 아직 하지 않았다면 회원가

2centi.tistory.com

이에 관해서 페이오니아 계정 등이 없으신 분은 위 포스팅을 각각 들어가서

따라 하여 페이오니아 회원가입 및 환전 질문지 등 준비를 해주시기바랍니다.

 

 

● 페이오니아 ( payoneer ) 출금 서비스는 18세 이상에게만 제공됩니다.

 

그 이하 분들의 경우 환전 방법은 저는 모릅니다..ㅠㅠ

보호자 무슨 들은 것 같은데 정확히 모르니...

 

● 현재 출금 비율 : 93 스타 = 1 USD

( 출금을 위한 최소 스타량은 5,000 스타 입니다. )

 

 

출금 비율은 2020년 6월 1일 기준이고, 달라지는 지 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환전 하시려고 볼 때, 달라져있으면 달라지는 거겠죠 ㅎㅎ;;

 

● 출금은 신청 후 7 ~ 10일 사이에 처리됩니다.

 

하쿠나 라이브 환전 스타 출금하기 소요시간은 하단에 작성했습니다.

 

● 출금은 일주일에 한 번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한 번에 5,000 ~ 800,000 스타 출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페이오니아 ( payoneer ) 서비스 요금이 예상 출금 액수에서 차감됩니다.

 

페이오니아 어플 수수료들고, 이는 환전할 때, 예상 출금 금액에서 빠진 후 출금된다는 것 같습니다.

 

● 출금한 금액은 페이오니아 이 월렛 ( payoneer e-wallet ) 으로 지급되며

본인 계좌로의 이체는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

 

페이오니아 월렛에서 내 계좌로 이체 하는 방법 및 시간은 추후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하쿠나 환전 수익은 개인 소득으로 분류되며 이에 따른 세금 신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 내용을 모두 꼼꼼히 확인 하고, ' OK '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이 화면에서 다시 출금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페이오니아 회원가입으로 이동하는데,

미리 페이오니아 회원가입을 했으니 이미 Payoneer 계정이 있으신가요? 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PaYoneer

Hakuna (하쿠나 ) 를 귀하 Payoneer 계정에 연결하려면 로그인 하세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저는..... 사용자명 + 비밀번호라길레

제 영문이름 등등 써서 여러번 틀렸는데... ( 페이오니아 회원가입 한지 좀 되서.. )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ㅠㅠㅠ

비밀번호 쓴 후에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는 꼭 해주시고, 로그인을 누릅니다.

 

 

그럼, 요렇게 자금 출처로 하쿠나가 나오는데,

클릭해줍니다.

 

 

그럼, 자금 출처 정보

Hakuna

수취인 ID : 모자이크 처리 했어요 ㅎㅎ

 

 

Hakuna ( 으 ) 로부터의 결제가 다음과 같이 설정되었습니다:

결제 방법 : USD 잔액

Load Payment : $3.00 Per load

 

라고 나왔는데, 확인을 눌러줍니다.

 

저는 출금이 완료된 줄 알았지만...

그게 아닌 그냥 단순히 하쿠나 라이브에 페이오니아 계정 연동 완료한거에요 ㅠㅠ

 

 

다시 하쿠나 어플로 들어가 하쿠나 라이브 환전을 하기 위해

스타 월렛에 들어가 출금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까와 달리 페이오니아 로 이동하는 게 아니라

 

수취인 정보로

하쿠나 아이디, 닉네임

 

 

출금 정보

 

출금 가능한 스타 : xxxx스타

환전할 스타 개수를 입력해주세요

예상 지급 금액

USD 0

payoneer 서비스 요금이 예상 출금 액수에서 차감됩니다.

 

라고 나옵니다.

 

 

환전할 스타 부분에 5천~80만 스타 사이 중

내가 출금, 환전할 스타 갯수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출금 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출금 요청의 처리 상황을 스타 월렛의 ' 출금 / 환전 내역 ' 메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그럼, 이제 스타월렛에 내가 가진 스타는 0,

출금 / 환전 내역 버튼을 누르면

 

 

2020.06.01

☆ - 16,502

USD177.44 신청됨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당연히 바로 하쿠나 출금, 환전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페이오니아 앱으로 들어가도 금액이 충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하루 지난 다음 날, 6월 2일 페이오니아 계좌에

하쿠나 라이브 환전 금액이 들어왔습니다.

 

6월 1일 출금 신청 > 6월 2일 페이오니아 계정에 입금 완료 된 거죠.

 

그런데, 공지를 보시면 환전 할 때, 7~10일 정도 소요된다고 나와있으며

저보다 몇 달 전에 환전한 제 지인은 2~3일 정도 걸렸다고 했습니다.

저는 하루 걸린 거라 엄청 빠르게 진행된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