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로스트아크 & 게임

심포니 오브 에픽 아카식 폐허 6장 영천마을 3 공략 ( 길 )

by 2centi 2021. 12. 7.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

오늘도 이어서 모바일 게임, 심포니 오브 에픽!

아카식 폐허 제 6장, 영천마을3 공략 준비했습니다!

 

유튜브에 영상들은 많으나

저는 영상 보는 것보다 사진, 글이 편한 사람이라 ㅠㅠ

저같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용 ㅎ

 

아카식 폐허 실화 제6장 영천마을 3 은

전투 21-20 및 이전 챕터를 60%이상 진행해야 탐험 시작할 수 있어요

 

영천마을3을 클리어 하면 ' 망각의 상자 ' 를 얻을 수 있는데,

여기서 어떤 아이템이 나오는지는 아래에서 확인해볼게요~

( 일단, 아티팩트는 아니니까요 ㅎㅎ )

 

어디서 왔는지 아무도 모르는 시공간의 틈에 잊혀진 비밀의 유산.

이 폐허에는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어 보이지만,

너무 깊게 알려하는 건 위험해 보입니다

( 망각의 상자에서 전설 + 장비 획득 가능 )

 

반응형

 

심포니 오브 에픽 아카식 폐허 6장 공략 - 숫자 순서대로

지난 번 포스팅까지는 길도 따로 준비했지만,

간단해보여도 은근 번거롭고, 보기도 꽤 불편한듯 싶어

이제는 그냥 숫자로만 준비해볼게요 :)

 

혹시 유의사항이 있다면 이렇게 사진 밑에 정리하구요 ㅎㅎ

여긴 따로 밟으면 안돼는 함정도 없어 생각보다 수월했어요

이 전, 영천마을 2가 더 번거로웠던듯 ㅇㅁㅇ

 

숫자대로 따라가시면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D

 

SMALL

그리고 아카식폐허 6장 영천마을3을 클리어 하면 주는 보상 확인해보셔야죠!

어떤 건지 같이 보여드릴건데,

우선, 돈 ? ( 화폐 ) 와 장비 업그레이드에 사용되는 저 망치같은 건

이쯤 하셨으면 다들 아셨을 거니까 패스할게요 ㅎㅎ

먼저, 장비 ' 별의 검 '

전설 + 등급의 중형무기로

전투력 (?) 3820

 

장비 속성을 보면

HP + 4200, 공격력 + 1200, 크리티컬 확률 + 2.5% 입니다

 

 

그리고 줬던 퍼즐 같은 건,

가장 처음에 얻었던 아티팩트 ' 프로스트 스톤 ' 을 강화할 때 사용하는데요.

아티팩트 강화로 레벨 0 이었던 프로스트 스톤을

레벨 1로 만들어주면서

 

크리티컬 저항을 +3% 에서 +4% 로

HP를 +4% 에서 +6%로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화폐 600K와 퍼즐 같은 조각 20개 딱 맞게 필요해요 ㅎㅎ

 

 

무튼, 이렇게 아티팩트 업그레이드 성공!

다음은 영천마을4로 찾아뵐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