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2018년 너무 예쁜 속초 대포항 해돋이

by 2centi 2018. 1. 2.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새해 첫 포스팅은 1월 1일이 아니라 놓쳤지만,

새해 해돋이 사진 올려봐요!


장소는 속초 대포항이랍니다 ㅎㅎ


+ 저도 해돋이를 직접 보진 못했지만, ㅠㅠ ( 잠을.. )

너무 예쁜 해돋이 사진이라 올려봐요~


( 지인이 해돋이 보러 가서 저한테 사진 보내서 지인이 직접 찍은 일출사진입니당 ㅎ )



너무 예쁜 모습의 2018년 첫 새해 사진!


해돋이 색감이 너무 예쁘죠?


년말년초라 제야의 종부터 해돋이까지 보러가신 분이 많아서

차가 많이 막혔었다고 들었어요 ㅠ


유튜브에 올라오는 영상들을 통해

종로에 모인 사람들을 봤었는데, 진짜 엄청 많더라고요..


( 그 분들 다 이동하고 그런것도 대단.. )



저는 사진으로 나마 해돋이를 감상 ㅎ

이제 정말 2018년도가 시작되었고, 나이도 한 살 더 먹게되었네요.


새해가 시작되었으니 새해 계획도 세우고

올 해는 작년보다 더 계획을 잘 지키고, 좀 더 성숙해지고, 자기계발에도 힘쓰고 싶어요 ㅎ


다들 신년 계획들은 세우셨나요?



위 사진은 속초 대포항에서 지인이 본 풍등..? 이라고 하나요


커플끼리 와서 소원을 적어 올린 등을 올리기도 했다고 하는데,

새해는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이루고 싶었던 계획, 소원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해요 ㅎ


황금개띠해를 맞이하여 개띠 여러분들도 힘내시고 ㅎ ( 저 포함.. )

앞으로 가는 길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다사다난한 2017년의 한 해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 2018년 한 해.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행복한 신년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