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VENTEEN

세븐틴 웃음꽃 (Habit) 멤버, 파트별 가사

by 2centi 2020. 7. 9.
728x90
반응형
728x170

세븐틴 보컬 유닛의 노래 ' 웃음꽃 ' 멤버별, 파트별 가사 준비했습니다.

 

 

웃음꽃은 2017년 5월 22일에 발매된 세븐틴 4집 미니 앨범 ' Al1'의 수록곡으로

이 앨범의 타이틀곡은 ' 울고 싶지 않아 ' 입니다.

 

 

세븐틴의 순수한 감정을 좀 더 깊은 모습으로 들어낸 앨범 ' Al1 ' 은 ' Alone (1) '인 멤버 각자의 이야기를

신비로운 분위기로 풀어낸 것으로 세븐틴의 노래들은 모두 좋지만,

유난히 감성을 더욱 자극하는 보컬 유닛의 곡들은 꼭 모두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븐틴 - 웃음꽃

SEVENTEEN ( SVT ) - Habit

 

 

[조슈아] 누군가를 계속 만나

하하 호호 웃어봐도

달라지는 건 없죠

 

[우지] 그저 어딘가 있을 널

웃고 있을 널 생각하면

괜히 지는 거 같죠

참 바보같네요 내가

 

[정한] 차라리 네가 좀 더 힘들었으면 해

힘들어서 내 생각도 좀 하고

그랬으면 좋겠어

나도 아무렇지 않고 싶은데

 

[승관] 그토록 널 부르던 나의 입술이

바짝 말라가는 걸 느끼며

 

[도겸] 깨달았어 입버릇처럼

너를 부르며 애타게 찾았었다고

 

[승관] 그때처럼 널 감싸 안으며

웃고 싶다고 네게 말하고 싶어

 

 

[조슈아] 눈을 감고 하나 둘 세어보면

어느새 잠이 들어 꿈속에서도 널

나도 모르게 찾고 있죠

잊고 싶단 그 말은 거짓말인가 봐요

 

[조슈아, 우지] 아니죠

 

[우지] 오히려 버릇이 들었는지

지금도 또 부르는

너의 그 이름만이라도 잊고 싶은가봐요

 

[정한] 차라리 네가 좀 더 힘들었으면 해

힘들어서 내 생각도 좀 하고

그랬으면 좋겠어

나도 아무렇지 않고 싶은데

 

[도겸] 그토록 널 부르던 나의 입술이

바짝 말라가는 걸 느끼며

 

[승관] 깨달았어 입버릇처럼

너를 부르며 애타게 찾았었다고

 

[도겸] 그때처럼 널 감싸 안으며

웃고 싶다고 네게 말하고 싶어

 

 

[우지] 말하고 싶어 널 보고 싶어

네가 없는 지금에서야

버릇이 돼버린

널 부르는 습관들을

지우지 못하고서 살아가

너 때문에

 

[조슈아] 그토록

 

[All] 널 부르던 나의 입술이

바짝 말라가는 걸 느끼며

깨달았어 입버릇처럼

 

[All] 너를 부르며 애타게 찾았었다고

그때처럼 널 감싸 안으며

웃고 싶다고 네게 말하고 싶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