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로스트아크 & 게임

로스트아크 영지, 섬, 난파선, 갇혔을 때 탈출 방법

by 2centi 2022. 2. 21.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 

로스트아크 로린이, 모코코 입니다 ㅎㅎ

 

오늘은 그냥 덤으로 작성해보는 포스팅인데,

그냥 제가 겪은 일이에요 ㅋㅋㅋㅋㅋ

 

겸사겸사 인던 ( 던전 ) 마지막 방에서, 영지에서, 섬에서, 모코코 씨앗 먹으러 갔다가 갇힌 곳 등에서

탈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ㅎㅎ

 

위치에 따라 1~2가지 방법이 있는데, 우선 바로 시작해볼게요 ㅋ

 

반응형

 

저는 로스트 아크를 시작한지 이제 2주 조금 안됐나..?

무튼, 1주일 됐을 때쯤 ' 정기선 ' 알게 되었어요 ㅋㅋ

 

뭔가 컨텐츠가 너무 많다보니 자유롭게 솔플 즐기면서

수집욕 강한 저에게 나름 재밌기도 한데,

그만큼 뭔가 어렵게 느껴졌었다가 이제 조금은 익숙해졌답니다

 

( 물론, 레이드 제외, 레이드는 완전 뉴비로 학원팟 찾아봐야할듯.. )

 

아무튼, 위와 같이 항해를 하던 도중, 

난파선? 을 발견하고 들어가라고 ' G 키 ' 활성화되길래

' 우와, 여긴 어디지???? ' 하면서 들어갔다가

보물상자 속에서 별 거 없는 아이템도 얻었어요 ( 기억도 안 남.. )

 

 

근데.......

일반 섬은 미니맵, 월드맵 등에 나가는 곳이 표시되어있는데,

난파선에는 없더라고요??????

 

지도가 보이긴 했었나.. 그 때 스샷을 안해서 잘 생각은 안나는데,

아무튼, 진짜 엄청 당황했어요 난파선에서 나가는 방법을 몰라서

검색도 해보고, 이거 어떻게하지.... 하면서 ㅠㅠㅠ

 

 

결론은, F2 키를 눌러 ' 탈출의 노래 ' 를 불러 탈출 할 수 있습니다

' 던전이나 섬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 라고 적혀있죠?

 

대륙에서였다면 그냥 스퀘어홀 체크 해서 이동했을텐데,

바다 한 가운데, 난파선 안이라 스퀘어홀도 사용할 수 없어서 더 당황했던 거였어요 ㅠㅠ

 

게다가 아직 ' 탈출의 노래 ' 도 익숙하지 않아서..

인던 들어갔다가 나올 때도 ' 스퀘어홀 노래 ' 불렀던 저라...

 

 

아무튼, 어딘가 막혀서 나가는 곳을 못 찾으셨다면

' 탈출의 노래 ' 를 부르시길 바랍니다..

 

로아유저분들이 혹시나 이 글을 본다면 웃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나름 심각했었어요 ㅠㅠ

저같은 분들 있을 것 같아서 올리는 거에요 ㅠㅠ

 

SMALL

 

추가로, 영지에서 나갈 때도 탈출의 노래 부르면 되요 ㅎㅎ

이제는 익숙해져서 잘 쓰고 있답니다 :)

 

가끔 섬 몇 곳 빼고는

섬에서 나갈 때도 멀리까지 안가고, 탈출의 노래 부르면 나가지곤 하더라고요.. ㅎ

왜, 이걸 이제 알았지... 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