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창고/생활 정보

세븐일레븐 편의점택배 기기 - 프로시저 호출 또는 인수가 잘못되었습니다

by 2centi 2022. 2. 3.
728x90
반응형
728x170

 

제가 기존에 계약한 택배가 해지되기도 했고,

기존에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했다보니 이번 파업 사태로 타격이 커서

다른 업무도 하고 있는데, 중간중간 편의점 택배 예약을 했었어요...

 

+ GS25 편의점 택배는 동일하기 CJ대한통운이기 때문에

저는 세븐일레븐 택배를 이용했었습니다

 

반응형

 

요즘엔 카카오톡으로도 예약이 가능하고 굉장히 편하게 보낼 수 있는데

( 요거 보내는 법은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직접 입력이 더 저렴하길래 ( 워낙 소포마냥 가벼워서... ) 택배 기기를 이용해 운송장을 뽑으려는데

 

' 프로시저 호출 또는 인수가 잘못되었습니다 ' 오류가 자꾸 뜨길래

전화 문의 후 해결해서 그냥 간단 해결방법만 정리해보려고 포스팅 작성해요 ㅎ

 

 

카카오톡으로 세븐일레븐 택배 예약을 하면 요렇게 기기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요.

 

저는 따로 이용하는데, 왠지 편의점 택배 아이디가 있을 것 같아

로그인 해봤는데 ( 비밀번호는 조금씩 달라도 아이디는 시기에 따라 비슷하게 쓰기 때문에 ) 되더라고요

 

주소지도 제 현재 거주지로 되어 있어서 받는 분 주소만 입력 후 보내려는데

' 프로시저 호출 또는 인수가 잘못되었습니다 ' 문구가 뜨고 재 출력 눌러도 위 문구만 뜨고

운송장번호 입력이 안되더라고요 ㅠ

 

 

전화해서 알아보니 이는 로그인 문제? 라고 하셨고,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 주소를 다 위 택배기기를 통해 입력하고

운송장 출력을 했더니 정상적으로 운송장이 나왔습니다.

 

왜 로그인 문젠지는 모르겠는데 저의 경우 카카오톡을 통한 택배 예약은 4천원

직접 입력은 2800원이 나와 ( 진짜 가벼운 제품 보내요~ ) 번거롭지만 직접 입력해보고 있고

따로 저렴하게 보낼 수 있는 예약 방법 한 번 알아보려고요 ㅠㅠ

 

( 대한통운 파업 이후로 갑자기 보내게 된 거라 제가 받은 택배비보다 부담이 커서

판매 순익이 마이너스가 나는 경우도 있었기 때문에 번거로워도 알고 나선 직접 입력했었어요.. )

 

아무튼, 이후에는 카카오톡 택배 예약 방법 및 발송 방법 등 함께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