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SNS & 방송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 / repost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by 2centi 2017. 10. 13.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저는 총 2가지 써봤는데,

이번에 Repost for instagram 어플 다음에는 다른 어플로 사용법 알려드릴게요~


평소 인스타그램으로 업데이트만 하고,

지인들끼리 좋아요. 댓글 등만 하면 쓸 일이 거의 없는 리그램..


저도 하게 된 이유가 인스타그램 이벤트라고 하죠?


리그램 이벤트 참여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했어요!!


( + 한 개 참여 했는데 당첨됬답니다 대박 ㅠㅠㅠ )




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알려드릴게요~


아이폰 기준이긴 한데, 안드로이드여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

쉽게 설명드렸어용 ㅎ



+ 리그램이란 페이스북 공유 기능 처럼,

다른 사람이 쓴 글을 내 인스타에 올리는 거에요~






먼저, 앱스토어에서 어플부터 다운로드 받아야겠죠?


repost 로 검색하시면 나오는 위 어플을 다운 받을거에요~





다운 받으셨다면 실행시켜주세요!





저는 지난 리포스트 때문에 기록이 남아있는데,


처음 이시라면 기록이 전혀 남아있지 않을거에요.



그럼, 오른쪽 위에 점선으로 표시해논 인스타그램 로고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리그램 하고 싶은 글의 오른쪽 위에 검정 점 세개 부분 클릭해주세요!


제가 빨간색 네모 점선으로 만들어놨으니 따라오시면 되요~



+ 저는 뉴이스트 JR 김종현! 인스타로 예시들어볼거에용 ㅎ





그리고 링크 복사를 클릭해주세요.


영어로 되어 있다면 무슨.. URL 적혀있는 부분 선택해주세요!


그럼 오른쪽 위에 처럼 클립보드에 복사했다고 나올거에요.





그럼 이제 다시 REPOST 어플로 넘어갈거에요~


repost 어플 열어보시면 위에 처럼 나오실텐데,


역시 빨간 네모안의 화살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왼쪽 화면이 보일거에요.


이 때, 왼쪽 아래 기본으로 출처가 적히는데,


파란색 동그라미로 표시해놓았어요 ㅎ 

위치 변경하시려면 다른 칸 클릭해주시면 되요.


그리고 Repost 를 클릭해주세요!



안드로이드는 여기서 글도 자동입력되고 했던거 같은데,

아이폰으로 바꿨더니 안돼네요 ㅠㅠ 


아이폰은 copy to instagram 눌러주세요~





그럼 사진 필터 수정 등이 나오는데, 굳이 할 필요 없어서 다음 눌렀더니,


태그와 글귀가 보이지 않네요 ㅠㅠㅠ


이거 때문에 당황하셨을 분도 있을 거 같은데!





설명 부분을 손가락으로 길게 눌러주시면 붙이기!가 나오는데,


눌러주시면 원글의 글귀 및 리포스트, 출처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나온답니다 ㅎ





그리고 공유해주시면 요렇게 쫜!!!


위처럼 리그램을 완료했어요~



이런식으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 참여해주시면 되용 ㅎㅎ





이건 덤으로 제 인스타 인데요...


인스타 하시는 분들 혹시 ( .. ) 팔로워..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가운데 보이는 롱보드 리그램 이벤트 당첨됬어요 ㅠㅠ!!!!



무튼, 마무리로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많이 포스팅 준비할게용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